160217 빅스(VIXX) - 가온 레드카펫

https://twitter.com/_AndVIXX

@_AndVixx

 

※ 좋지 않은 목적으로 퍼가지 마세요 ※ 

(인스티즈, 공카로 이동 금지, 2차 가공 금지 / DO NOT EDIT)

 



 


햇살에 반짝이는 머리카락 포근한 분위기 너의 미소 ...... 반하지 않을수가 없는 이재환



 




그리고 오늘도 시작된 홍빈이의 가위바위보 놀이....

 


 

처음엔 평범하게 V




가위를 내고 1승


 

 

슬쩍 주먹으로 바꾸고 2승을 가져간다.

 

 

 

켄이 주먹을 쥐고 무승부가 되자.....

 

 

슬쩍 손을 펴서 3승!

 

켄 의문의 3패......................




 

▼ 가위바위보 움짤도 있어요 


 


가위바위보 이기고 싶은 홍빈이 넘나 귀여운 것



 

 












자리 정해주는 자상한 남자 홍빈.....







애기 오빠 ㅠㅠㅠㅠㅠㅠ

















H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이씨 형제 ㅠㅠ





대표이미지


레드카펫 퇴장하면서 쳐다봐줬어........






위로가기